브랜드 소개

  메인     브랜드 소개     브랜드 경쟁력

: 브랜드 경쟁력 1 :

고급화 전략

  • 신선한 원두 공급

    최상급 농장에서 수확한
    원두를 블랜딩하고 즉시 전 매장에
    공급합니다.

  • 유럽풍 인테리어

    매장 크기와 주 고객층을
    고려한 유럽풍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오픈됩니다.

  • 바리스타 교육

    바른카페만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바리스타 교육이
    진행됩니다.

  • 서비스 관리

    오픈 후에도 철저하게 사후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모든 아이템을 본사에서 제공합니다!

: 브랜드 경쟁력 2 :

차별화 전략

  • 브랜드 홍보

    저가의 품질 낮은 커피들
    속에서 제대로 된 커피 브랜드로
    홍보합니다.

  • 고급 문화 아이템화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한
    고급 문화 아이템화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 차별화된 입지

    기존의 번화가가 아닌
    차별화된 입지를 선정하여 오픈이
    가능합니다.

  • 장기화 전략

    바른카페는 환경과
    미래를 생각하는 장기화 전략을
    구축합니다.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