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ING / MAINTENANCE

호스팅 & 유지보수

  • home
  • icon 호스팅 & 유지보수
  • icon 유지보수 업무순서
유지관리 업무순서
  • icon
    유지관리 신청
    접수
  • icon
    업무분석 및 계약
    사항 검토
  • icon
    고객상담
    (생략가능)
  • icon
    유지보수
    작업
  • icon
    작업결과 반영
    및 통보
  • icon
    유지보수
    완료
01
유지관리
신청접수
비즈밸리 유지보수 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24시간 유지관리 신청건을 접수합니다.
유지보수업무
하자보수업무
호스팅관련업무
02 업무분석
계약사항
검토
접수된 유지보수건은 실시간으로 비즈밸리 담당자에게 전송됩니다. 담당자는 다음사항을 검토합니다.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정확한 분석
계약내용에 적합한 업무인지 파악
유지보수 결정 또는 추가계약으로 진행여부 상담
03 고객상담
(생략가능)
비즈밸리 담당자는 다음 사항과 관련하여 고객과 상담합니다.
요청 업무내용이 명확하게 이해가 안될때
계약사항을 초과하거나 계약이 없는 신청건
기타 고객의 판단이 필요한 경우
04
유지보수
작업
웹 디자인 추가 및 수정보완
프로그램 수정 및 보완
웹호스팅 셋팅 관련 작업
05
작업결과
반영
통보
작업결과 내용을 통보합니다.
PMSYS 작업결과 글 등록
SMS 문자 메시지
이메일 통보
06
유지보수
완료
비즈밸리 사내시스템에 등록하고 업무를 종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