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밸리 유지보수 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24시간 유지관리 신청건을 접수합니다.
유지보수업무
하자보수업무 호스팅관련업무 |
접수된 유지보수건은 실시간으로 비즈밸리 담당자에게 전송됩니다. 담당자는 다음사항을 검토합니다.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정확한 분석
계약내용에 적합한 업무인지 파악 유지보수 결정 또는 추가계약으로 진행여부 상담 |
비즈밸리 담당자는 다음 사항과 관련하여 고객과 상담합니다.
요청 업무내용이 명확하게 이해가 안될때
계약사항을 초과하거나 계약이 없는 신청건 기타 고객의 판단이 필요한 경우 |
웹 디자인 추가 및 수정보완
프로그램 수정 및 보완 웹호스팅 셋팅 관련 작업 |
작업결과 내용을 통보합니다.
PMSYS 작업결과 글 등록
SMS 문자 메시지 이메일 통보 |
비즈밸리 사내시스템에 등록하고 업무를 종결합니다. |